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Last Updated :
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2025년 8월 둘째 주, 경상남도 전역에서 다채로운 문화 공연과 전시가 펼쳐집니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문화 향유의 기회가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김해 어린이 무용극 '강강숲에 떨어진 달님'

8월 9일 토요일,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에서는 36개월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무용극 '강강숲에 떨어진 달님'이 두 차례 공연됩니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전석 20,000원의 티켓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추천되는 이 공연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창원 키즈클래식과 국악 공연

같은 날 창원 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는 3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2025 키즈클래식 8월 - 한 박자 쉬고! 두 박자 쉬고!' 공연이 오후 5시에 열립니다. R석 30,000원, S석 20,000원의 티켓으로 클래식 음악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원의 집에서는 오후 3시에 7세 이상 관람 가능한 국악 공연 '내고향 가고파'가 무료로 진행되어 지역 전통음악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산에서 만나는 뮤지컬과 오케스트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는 8월 9일부터 10일까지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아동 뮤지컬 '수박 수영장'이 공연됩니다. 전 좌석 25,000원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무대입니다. 8월 13일 수요일에는 쌍벽루아트홀에서 양산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기획 연주 시리즈 '양산 동물원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들어봐'가 오전 11시에 열려 전 연령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창원 광복기념음악회

8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7세 이상 관람 가능한 '2025 광복기념음악회'가 무료로 개최됩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뜻깊은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음악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주 경남 지역의 문화 공연과 전시는 가족과 친구, 이웃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프로그램들로 가득합니다. 각 공연장에서는 관람객의 안전과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경남 8월 2주 문화예술 풍성한 무대 | 경남진 : https://gyeongnamzine.com/6037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경남진 © gyeongnam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